케이엠아이컨설팅, 6시그마 자격증 최초 ‘국제 공인’ 획득

케이엠아이컨설팅, 6시그마 자격증 최초 ‘국제 공인’ 획득



▲KDB산업은행 6시그마 도입현장(왼쪽 두번째 회색정장, 케이엠아이컨설팅 박희재 대표) (사진제공: 케이엠아이컨설팅) ⓒ 소비자저널▲KDB산업은행 6시그마 도입현장(왼쪽 두번째 회색정장, 케이엠아이컨설팅 박희재 대표)

(사진제공: 케이엠아이컨설팅) ⓒ 소비자저널 [서울,소비자저널=정한기 기자]   케이엠아이컨설팅(대표이사 박희재)이 10일 국제인증기관인 SIEC/ISBE(국제비즈니스교육학회)로부터 6시그마 자격증 최초 ‘국제 공인’을 승인받았다.

국제 공인기관인 SIEC/ISBE(Msdison, Wisconsin USA 소재)는 100년 전통의 세계적 학술단체로 국제 공인 선정은 서류심사, 현장실사 등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진행된다. 국제 공인을 획득함으로써 케이엠아이 컨설팅에서 시행하는 6시그마 자격인증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자격증이 되었다.

케이엠아이컨설팅은 2009년 5월부터 6시그마 자격인증 제도를 시행하였으며 현재까지 총 36회의 정기시험이 시행되었다. 매년 4회의 정기시험이 실시되고 있으며 첫 국제 공인자격시험은 12월에 치러질 예정이다.

케이엠아이컨설팅 박희재 대표이사는 “국제 공인자격으로 승인됨으로써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통용되는 자격인만큼 자격의 공신력을 더욱 높이고 현장에서의 활용력을 가장 중시할 것이다”고 밝혔다.




구독자들이 본 또 다른 기사 :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정한기 기자

News Syndication by SMBAfro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