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6차산업 안테나숍, 추석선물세트 16종 특별 판매

충남 6차산업 안테나숍, 추석선물세트 16종 특별 판매



▲천안 갤러리아백화점 식품관에 자리잡은 충남 6차산업 안테나숍이 추석선물세트 16종을 판매한다 (사진제공: 충남연구원) ⓒ소비자저널▲천안 갤러리아백화점 식품관에 자리잡은 충남 6차산업 안테나숍이 추석선물세트 16종을 판매한다

(사진제공: 충남연구원) ⓒ소비자저널 [서울,소비자저널=정한기 기자]  충남 6차산업 안테나숍’이 올해 추석을 앞두고 도내 6차산업 인증 우수상품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 특별 판매전을 28일부터 갖는다.

천안 갤러리아백화점 식품관에 자리잡고 있는 안테나숍에는 흑삼, 아로니아, 한과, 와인, 소곡주, 전통장류 등 6개 업체 16종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권오성 농어업6차산업화센터장은 “6차산업 상품 구매는 농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착한 소비”라며 “올 추석에는 농업인이 만든 6차산업 상품으로 더욱 건강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 6차산업 인증 추석선물은 안테나숍뿐만 아니라 충남도청 지하에 있는 ‘6차산업 인증상품관’에서 만날 수 있고, 오는 9월 1일부터 인터넷(갤러리아몰)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충남연구원 소개 : 충남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하여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현재 15개 시군) 이에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경제 진흥, 지방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분석, 연구활동을 통하여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특히 2015년은 개원 20주년이 되는 해인만큼 ‘발전’을 뺀 충남연구원으로 명칭도 바꾸었다. 충남연구원은 ‘행복한 미래를 여는 충남연구원’을 새로운 비전으로 제시하고 있다.



구독자들이 본 또 다른 기사 :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정한기 기자

News Syndication by SMBAfro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