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로벌, 주택 난방비 70% 절감시킨 ‘로이 난방배관’ 출시

삼광글로벌, 주택 난방비 70% 절감시킨 ‘로이 난방배관’ 출시


기존(XL/PB파이프) 난방배관 대비 난방수 사용 90% 이상 감소시켜 난방비 절감
특수 전도체(로이파이프)를 사용하여 빠른 열 전도율로 고속난방 가능
제42회 MBC 건축박람회 참가



▲로이 난방배관 (사진제공: 삼광글로벌) ⓒ소비자저널▲로이 난방배관

(사진제공: 삼광글로벌) ⓒ소비자저널 [서울,소비자저널=정한기 기자]   고효율 열에너지 전문기업 삼광글로벌이 난방비를 70%이상 절감시킨 신개념 ‘로이 난방배관’을 출시했다.

‘로이 난방배관 시스템’은 기존(XL/PB파이프) 배관 시스템 대비 난방수 사용량을 90%이상 줄이고 보일러 가동시간을 감소시켜 에너지사용을 줄인 제품이다.

또한 ‘로이파이프 기술’을 통해 빠른 열 전도 효과로 기존 시스템 대비 4배 빠른 난방이 가능하여 기존 대비 짧은 시간에 원하는 실내 복사난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열 보관성도 2배 높아 장시간 보일러를 가동할 필요가 없고 적정 난방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로이 난방배관 시스템’은 가스보일러, 유류보일러, 전기보일러 등 다양 종류의 온수순환식 보일러 방식과 호환 가능하여 주택 및 농업 시설에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삼광글로벌은 제품 출시와 함께 ‘제42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25일부터 28일까지 총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최용길 삼광글로벌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로이 난방배관으로 난방비 부담을 줄여 가계경제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파트를 비롯한 주거용 건물과 더불어 패시브 하우스, 제로에너지하우스 등 친환경 주택의 확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구독자들이 본 또 다른 기사 :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정한기 기자

News Syndication by SMBAfro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