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창업지원단, 8월 12~14일 ‘청소년 창업 캠프’ 실시

건국대 창업지원단, 8월 12~14일 ‘청소년 창업 캠프’ 실시


중·고등학생 대상 30명 참가자 전액 무료로 진행


▲창업캠프 중학생 (사진제공: 건국대학교) ⓒ소비자저널▲창업캠프 중학생

(사진제공: 건국대학교) ⓒ소비자저널 [소비자저널=정한기 기자]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이철규)은 청소년들의 기업가 정신을 함양하고 진로교육에 기여하고자 비즈쿨(Biz-Cool) 및 일반학교에 재학 중인 중·고등학생 총 30명을 대상으로 ‘2016 KU 청소년 창업 캠프’를 개최한다.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경기 용인시 중소기업인력개발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팀워크 활성화를 위한 창업레크리에이션 활동 △성공한 청년 CEO로부터 듣는 창업스토리텔링 △창업 준비 단계부터 기업체 운영까지의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창업시뮬레이션 활동 등 창업 준비단계부터 모의기업 설립 및 모의투자까지의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학습형 창업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캠프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캠프 전 과정은 별도의 참가비 없이 무료로 진행된다.

이철규 창업지원단장은 “청소년들에게 창업이론과 체험학습이 골고루 섞인 체계적인 창업 관련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의 기업가 정신을 함양하고 도전정신과 창의성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서울·경기 지역 청소년들간의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지역 내 창업 분위기 확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독자들이 본 또 다른 기사 :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정한기 기자

News Syndication by SMBAfro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