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국세청, 서기관승진 발표 임박 ![보완]

[속보]국세청, 서기관승진 발표 임박 ![보완]


[속보]국세청, 서기관승진 발표 임박 ![보완]

2014040803463574국세청.jpg국세청(청장. 임환수) 서기관 승진자 34명에 대한 발표시기가 임박했다.

당초 빠르면 오늘 17일(금) 오후에서 다음주 초인 20일(월) 오후~21일(화)에는 꿈에 그리던 고참 사무관급 34명에 대한 서기관 승진자가 세정가에 명함을 내밀게 될 전망이다.

이번 승진 인사에서 임환수 국세청장은 1)업무실적 우수자 2)조직기여도(탁월)-유무형의 헌신자, 3)감찰에 지적이 없는 청렴한 사무관, 4)가급적 연령 고참 사무관 등에서 고른 안배 인사를 할 것이 확실시 된다.

특히 林 국세청장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대전국세청에 과연 2석을 배려 할 지 여부도 초미의 관심사로 대두되고 있는데 이를 두고 세정가와 국세청은 그 결과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서기관 승진인사와 관련, 그 동안 林 국세청장은 능력과 평판에 의한 탕평인사를 해 왔으며, 미래 전략형 인사를 추구 하는 등 직원에게 *희망 사다리를 지속적으로 놓아 주고 있는 국세청장으로 유명하다.

한편 임환수 국세청장은 이번 서기관 승진인사 발표를 앞두고 막판 고심과 한 명이라도 더 될 사람을 승진시켜 주기 위해 숙고에 숙고를 거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보와 팩트에 충실한,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

(핸)010-5398-5864…이메일:hhkim5869@naver.com

기사등록 : 김현호 기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구독자들이 본 또 다른 기사 :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소비자저널 편집국

News Syndication by SMBAfro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