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월드전람, 6월 4일 코엑스에서 창업콘서트 개최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월드전람, 6월 4일 코엑스에서 창업콘서트 개최








프랜차이즈 가맹점창업에 대한 모든 것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과 월드전람이 4일 코엑스에서 창업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월드전람) ⓒ 소비자저널▲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과 월드전람이 4일 코엑스에서 창업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월드전람) ⓒ 소비자저널 [서울,소비자저널=정한기 기자]  짧은 연휴의 시작을 맞이하여 6월 4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317, 318호에서 일일박람회(One Day Expo) ‘제3회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성공 콘서트’가 개최된다.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과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본 행사는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에 대해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가맹점 창업을 지원하고, 가맹본사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마케팅 교육을 위하여 이전과 다르게 창업예비자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체인점 본사를 대상으로 개최된다.

컨퍼런스룸 317호에서는 창업예비자를 대상으로 가맹창업의 오해와 진실/우량브랜드 선별 방법/황봉의 스토리텔링/창업박람회 관람 요령이 강의되며, 사업주들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담은 가맹점 창업 토크쇼가 진행된다. 또한 체인본사 대상으로는 본사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불황극복/가맹점 모집 마케팅 전략/창업박람회를 통하여 가맹점 유치로 연결시키는 전시회 상담요령에 대하여 강의할 예정이다.

컨퍼런스룸 318호에서는 아이템별 전문가 창업 상담으로 일식, 갈비, 치킨호프, 카페, 숙박, 실내환경 조성 등 다양한 업체와 창업예비자들이 자유롭게 상담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가맹상담 참가 예정업체로 아리가또맘마, 헤르만헤세카페, 줄리앙와플, 진이찬방, 님도셰프, 코바코, 채선당, 원할머니보쌈, 놀부 등 30여개의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아울러 월드전람은 8월 18~20일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개최 할 예정이며 350여개의 부스 및 150개의 브랜드가 참가한다.

‘제3회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성공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업체 및 세미나, 상담 관람객은 전화 문의 혹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제3회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콘서트

일시: 2016년 6월 4일(1일간)

장소: 코엑스(COEX) 컨퍼런스룸 317, 318호

주관: (주)월드전람


구독자들이 본 또 다른 기사 :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정한기 기자

News Syndication by SMBAfro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