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나눔 페스티벌”을 위해 연예인들의 도네이션 이어져~~

“희망 나눔 페스티벌”을 위해 연예인들의 도네이션 이어져~~








한류닷컴과 한스타 미디어 공동 개최로 오는 7월18일 우승팀 결정


▲사진= 김창렬 선수가 사인볼 전달을.. 변기수 선수가 연예인 1호로 애장품 기부를 하였다.ⓒ 소비자저널▲사진= 김창렬 선수가 사인볼 전달을.. 변기수 선수가 연예인 1호로 애장품 기부를 하였다.ⓒ 소비자저널 [서울,소비자저널=정한기 기자]  별들의 잔치인 한류닷컴 배 “제 8회 희망 나눔 연예인 야구대회”가 선수들의 투혼으로 불꽃튀는 대결을 펼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연예인 야구단 10개팀이 A팀과 B팀으로 나뉘어 매주 월요일 4개팀이 19:00시와 21:00시에 두 개임씩 리그전을 펼쳐서 7월 18일 우승팀을 가린다.

우승팀은 한류닷컴과 국회입법정책연구회가 공동으로 주최. 주관하는 “2016 희망 나눔 페스티벌”에서 모은 수익금의 일부를 우승팀 이름으로 후원금을 전달하고, 연예인 야구단 선수 개개인의 애장품 기부, 기업부스 홍보, 싸인볼 경매, 기부 받은 물품을 직접 판매하여 각 구단과 연예인 개인의 이름으로 기부를 하는 행사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연예인 야구단 뿐 아이라 축구국가대표 선수들, 유명 스포츠인, 국회의원 등 많은 분들이 취약계층 아이들의 수술비 및 치료비를 지원하는데 적극 동참하기로 하였다.

한류닷컴 이효진 대표는 “대회를 위해 늦은 시간까지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모습에 감동을 받았으며, 희망 나눔 페스티벌을 위해서도 개그맨 변기수씨가 연예인 1호로 본인이 사용하던 글러브를 애장품으로 기부하였고 김명수, 김태균, 이휘재, 김창렬, 박재정, 임호, 전노민 등이 사인볼을 기부하며 연예인들의 도네이션이 이어지고 있다”며 인터뷰를 마무리 했다.

한편 한류닷컴 배 “제8회 희망 나눔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 미디어와 한류닷컴이 공동 주최하며 (주)마이콤마, 하늘병원(지정병원), 의정부시 야구협회, 게임원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구독자들이 본 또 다른 기사 :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정한기 기자

News Syndication by SMBAfroum